티스토리 뷰

새로운 맨시티 공홈 티켓 구입방법 (18/19~)



두번째로 직관 티켓 구입방법을 올리는데, 오늘 18/19시즌 홈경기 티켓이 오픈 되기도 했고

또 홈페이지가 새로 리뉴얼? 되었길래 티켓팅하면서 다시 정리했어요.

엄청 간단하지만 참고가 되시는 분이 계시기를 -


* 참고로 7월 2일 오픈 된 경기중(23일까지 였나..) 특정 경기는

 6월 25일 전 매치데이 티켓 구입자에 한해서 1티켓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경기마다 판매 조건이 다 다르니 잘 확인 하셔야 합니다!



1. 홈페이지 접속 (https://tickets.mancity.com/)

아래처럼 왼쪽에 티켓으로 들어가셔서 Men's 선택하시거나 오른쪽 TICKET FINDER 로 찾으셔도 됩니당

저는 평소와 같이 위에 메뉴로 들어갔어요.




2. 예전이랑 똑같이 원하시는 경기를 확인하시고 BUY TICKETS 클릭.




3. 좌석과 구역을 선택할 수 있어요!

* 127번 자리가 감독님과 선수들을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자리입니당




4. 구역을 선택하셨으면 이렇게 자리를 선택할 수 있어요. 위가 뒷자리고 아랫부분이 앞자립니다.

자동으로 Adult로 선택되어 있는데 아동이 있으면 꼭 변경하시고요. 장바구니에 넣어주세요.




5. 이전에는 특정 경기는 이티켓이 되고, 특정 경기는 우편으로만 발송해주고 그랬던 것 같은데 지금도 마찬가지네요.

티켓팅 후 Mancity Help 에 문의하니 해당 경기는 우편으로만 발송된다고 답변 받았어요.



OFFER CODE랑 GIFT는 따로 입력 안하셔도 무관합니다.



6. 다시 한번 확인 하시고, 맨 아래 동의 체크박스에 체크해주세요.




7. PAY를 누르면 바로 카드정보로 넘어갑니당




8. 결제가 완료되면 MY ACCOUNT - TICKETS에서 이렇게 확인 할 수 있어요.

체크박스 체크하면 오른쪽 위에 Details이 활성화 됩니다.




9. 짜잔. 뭐가 디테일인건지.. 저기 저 프린트 모양이 활성화가 되었으면 좋겠는데,

고객센터의 답변과는 달리가 3주전에 활성화 되었음 좋겠다..




10. 메일이 날라옵니다.

메일 내용을 보면 택배로 보내주기도 하지만, 3주전에 신청을 하면 프린트가 가능하다고 하는것 같은데 잘못 이해한건지..

쫄보라 이건 다시한번 물어봐야겠어요!


혹시라도 한국으로 받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별도로 방법을 알려주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될듯!

경기장에 무작정 가서 요청하시기보다는 10일 전쯤 메일로 확실하게 티켓을 못받았다고 문의하시면,

경기장에서 픽업해라 라던지 이티켓으로 보내줄거에요. 카드는 꼭 소지하셔야 하고요!



정말 별거 없지만..그래도 미리 학습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제가 갈 경기는 아니지만 빅매치를 티켓팅 하느라 덜덜더러더더더덜 떨면서 했거덩요 혹시 서버 터질까봐..

127구역으로 결국 성공했는데, (오픈하고 바로 들어갔는데 자리가 3개만 남았더라고요)

지금은 127구역 매진이 된 걸 보니 뿌듯합니당 헿헿


코너에서도 봐보고 중간에서도 봐봤지만 경기를 보기보다는 (경기는 집에서 더 잘 보이더라고요)

선수들과 감독님을 가까이서 보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그리고 또 세부적인 면에서는 TV도 좋지만 직관을 하면 TV 중계로는 잡지 못하는 여러 장면들을 볼 수 있으니 좋겠지요


아무튼 티켓팅 하시는 분들 화이팅!







공유하기 링크
TAG
댓글
댓글쓰기 폼